본문 바로가기
온라인 판매

쿠팡 상품 반품을 다시 회수했을 때 문제가 생긴 경우

by 로이인랑 2023. 6. 28.
반응형

 

제목 : [최종] 자동환불 회수지원안내 - 5번

 

고객님과 통화한 결과 해당 상품이 이미 회수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.

상품 입고 여부에 따라 아래의 방법으로 접수해주시면, 빠른 시일 내에 도움드리겠습니다.

 

■ 보장환불 상품이 입고되지 않았을 경우

※신청경로: 판매관리 시스템(WING) > 온라인 문의 > 쿠팡확인요청 (온라인)

(신청 경로 바로 가기 : https://helpseller.coupangcorp.com/hc/ko/articles/360022924574)

**※ 보장환불 쿠팡확인요청 신청 가능기간 : 이관글 생성 후 영업일 5일째 ~ 영업일 168시간 이내**

**(예시 - 이관글 생성일 2023년 4월 10일(월), 쿠팡확인요청 신청 가능 기간 : 2023년 4월 17일(월) ~ 2023년 4월 25일(화))**

 

■ 보장환불 상품이 입고되었으나, 입고된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

접수사유에 따른 증빙자료 첨부하시어 쿠팡확인요청 접수 바랍니다.

※신청경로: 판매관리 시스템(WING) > 반품관리 > 해당 주문건 쿠팡확인요청

**※ 쿠팡확인요청 신청 가능기간 : 상품입고일 + 영업일 168시간 이내**

※ 쿠팡확인요청을 접수할때 어떤 증빙자료를 첨부해야 하나요? (URL : https://helpseller.coupangcorp.com/hc/ko/articles/360023098713)

 

* 판매자 직접 반품접수 or 판매자 직접 반품완료 등의 경우 쿠팡확인요청 보상 검토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

쿠팡확인요청 보상 검토 불가 사항에 대해 FAQ를 확인하시고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(FAQ : 어떤 경우에 쿠팡확인요청이 반려되나요? https://helpseller.coupangcorp.com/hc/ko/articles/360023105753)

 

※ 관련 문의처 : 1600-9879 (판매자콜센터)

반응형